아주경제

청와대·궁궐 트레킹

유의사항

참가자 안전
  1. 1. 참가자는 반드시 본인의 건강상태를 고려하여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2. 2. 주최 측은 대회 중 발생한 부상, 사고 등에 있어, 주최 측의 고의나 과실로 인하지 않은 참가자의 과실이나 부주의에 의한 사고, 부상 등은 응급조치 이외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3. 각종 안전사고에 대비한 시설물과 안전요원을 배치하며, 만일의 사고 발생 시 응급조치와 긴급후송을 위한 구급차 등의 응급시스템을 준비합니다.
  4. 4. 참가신청 절차를 정상적으로 완료했다 하더라도 다음과 같은 경우에 주최 측에서 출발 전 현장에서 참가자격을 박탈할 수 있으며, 환불이 불가합니다.
  1. 가. 타인 명의로 참가 신청을 한 경우.
  2. 나. 질병, 부상, 장애의 정도가 심각하여 완보 할 수 없는 상태라고 판단한 경우.
  3. 다. 음주, 약물복용 등으로 인하여 정상적으로 완보 할 수 없다고 판단한 경우.
  4. 라. 레이스 중 부상 또는 컨디션 악화로 인해 정상적으로 레이스를 완수활 수 없다고 판단한 경우.
코스 안내
  1. 1. 참가자는 행사장인 경희궁 내에 있는 참가자 확인 부스에 오셔서 참가 확인을 하시면 됩니다.
  2. 2. 출발 전 간식, 생수 등을 수령하고, 안전요원의 안내에 따라 대회에 참가하시면 됩니다.
준수사항
  1. 1. 쓰레기는 반드시 가지고 돌아와 주시기 바랍니다.
  2. 2. 참가자는 기타 원활한 대회진행을 위한 운영요원의 지시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3. 3. 대회 중 타인이나 시설훼손 등의 피해가 발생한 경우 대회측에서는 이를 배상하지 않습니다.
물품보관소 & 탈의실

행사장에서는 물품보관소와 탈의실은 따로 운영하지 않습니다. 참가자들은 가벼운 복장으로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교통 및 주차
  1. 1. 참가자들은 경희궁(서울역사박물관) 및 인근 공영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유료)
  2. 2. 행사장 혼잡이 예상되오니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변경 및 취소

변경 및 취소는 신청기간 내에만 가능합니다.

참가문의

02-767-1664, 02-767-1658